산업 기업

다이치, 설맞이 카시트 할인행사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 간 ‘다이치 카시트 설맞이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의 장거리 차량 이동 객이 급증하는 설을 맞아 안전한 귀성길의 필수품인 카시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다이치는 행사 기간 동안 자사 공식 쇼핑몰(www.babyseatmall.net)에서 카시트 제품을 최대 45% 할인하고 다이치 정품 햇빛차단개(썬바이저), 쿠션담요 등 사은품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다이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는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다이치 정품 햇빛차단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듀웰’과 ‘듀웰시즌2’ 구입 시에는 45%의 할인 혜택과 다이치 쿠션 담요를, ‘디가드 토들러’와 ‘디가드 주니어’ 구입 시에는 20% 할인 혜택과 다이치 정품 햇빛차단개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다이치 관계자는 “설을 맞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카시트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다이치 카시트를 구매하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이치가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설맞이 할인행사를 연다./사진제공=다이치다이치가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설맞이 할인행사를 연다./사진제공=다이치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