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설 선물]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상 기획전'

'하이랜드 LA갈비' 등 인기상품 값싸게 판매

[롯데홈쇼핑]_하이랜드_LA갈비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까지 설날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설 마음 한 상' 기획전을 펼친다.

인기선물로 꼽히는 '하이랜드 LA갈비(사진)'는 10만원대 가격으로 31일 오후 5시에 판매한다. 뉴질랜드산 소고기에 원육갈비(4kg)와 조리양념을 한 세트로 선보인다.

차례 필수식품이자 인기 과일세트로 꼽히는 '청정에 사과'(4만원 대)도 사과 4kg·배 5kg 혼합세트 구성으로 31일 오후 4시에 방송한다.

설날 차례음식 준비를 편리하게 도와주는 주방 가전들도 집중 편성해 선보인다. '코렐 10인조 프로방스 시리즈 홈세트(29만원 대)', '네오플램 레트로 쥬얼 냄비세트(23만원 대)', '테팔 레드프로 후라이팬 5종 세트+조리도구 4종(11만원 대)'등의 방송을 진행하고 야채를 쉽게 다듬고 다질 수 있는 '이녹스프랑 핸드다지기'와 같은 사은품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에서는 설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메시지카드, 해피콜, 대량주문 서비스 등 '명절 3대 서비스'를 운영한다.

지인에게 선물과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카드'는 상품 주문 시 상세 페이지를 통해 감사 메시지를 입력하면 구입한 선물과 메시지를 함께 배송할 수 있다.

가족 ·지인들의 선물 수령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해피콜 서비스', 설날 시즌 동안 대량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대량주문 서비스' 상담 코너도 별도로 운영한다.

배송 마감까지 설날 선물을 미처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서는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당일 퀵배송 가능한 상품들만 구성한 '퀵배송 기획전'도 실시한다.

김재겸 마케팅부문장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위한 '설 마음 한 상' 기획전을 준비했다" 며 "설 선물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선보이고 고객 편의를 강화해 설 선물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정기자 jeong@sed.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