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날을 맞아 중기업계가 명절 대목 잡기에 나섰다. 설 명절 매출이 급증하는 주방가전은 물론 선물 시장을 겨냥한 가발이나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업종에서 다양한 설 맞이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휴롬은 2월9일까지 설날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명절 선물로 휴롬 주스기를 선물하는 고객들이 많아 한시적으로 기획된 행사다. 할인 대상 제품은 휴롬 2세대 모델로 지난해 밀라노 엑스포 한국관 공식 후원 모델이다.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40만원 중반대에 판매되고 있는 이 모델은 행사기간 동안 휴롬주스 도산대로점과 광화문점에서 30만원대에 내놓는다.
락앤락은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32개 직영점과 가맹점에서 2월 10일까지 '설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밀폐용기부터 냄비와 프라이팬, 집안 정리에 유용한 플라스틱·패브릭 수납장 등 1,000여가지 품목을 기존 가격에서 20~60%까지 낮춰 판매한다.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오는 2월14일까지 '설 명절 하이생 빅(BIG)3 기획전'을 연다. 제품의 기능에 따라 세 가지 제품을 하나로 묶어 각각 2만5,000~3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유산균 복합기술로 위장을 편하게 해주는 '속 편한 패키지'와 비타민 B6과 아연 등 탈모에 좋은 '탈모 고민해결 패키지', 발효홍삼의 기운을 담은 '기운 팍팍 패키지' 등이 해당된다. 이번 기획전 상품들은 국민카드로 결제시 20%의 추가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귀성길 장거리 운전자의 필수품인 내비게이션 업체 팅크웨어도 2월19일까지 '무상 장착서비스' 이벤트를 연다. 해당 제품은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미니'와 '아이나비 FXD950 View'이다. 아울러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DASH'의 기본 패키지를 구입하면 'Extreme AR 패키지'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