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서울경제TV ‘부동산 플러스’] 뜨거운 다세대주택, 시장수요 몰리는 이유는?

[서울경제TV ‘부동산 플러스’] 뜨거운 다세대주택, 시장수요 몰리는 이유는?


[서울경제TV / 신민정PD]

*본 기사는 서울경제TV 부동산 플러스 방송중 방영된 내용입니다.

■ 부동산 플러스(오후 3시 30분 ~ 5시)

■ 부동산 플러스 다시보기 : http://www.sentv.co.kr/program/landplus/vod


다세대주택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거래 풍년’이었던 지난해와 비교해 아파트의 매매 거래는 크게 줄어든 가운데, 다세대ㆍ다가구는 거래는 오히려 더 많이 이뤄지고 있다. 당분간 아파트 중심의 전세난 우려되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은 빌라나 다가구주택에 수요가 더더욱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런 부동산 시장에서 먼저 선점해야할 다세대주택 매물은 어디에 있을까?

관련기사



서울경제TV 부동산 플러스에 출연 중인 정형근 (왼쪽부터) 이사, 김보람 MC, 전형준 이사.서울경제TV 부동산 플러스에 출연 중인 정형근 (왼쪽부터) 이사, 김보람 MC, 전형준 이사.




김보람 MC가 진행하는 18일 ‘부동산 플러스’는, 부동산 투자자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고민 상담 시간과 투자 가치 높은 매물을 소개하는 플러스 매물 시간이 이어진다. 1부 시청자 고민 상담 시간은 마이베스트부동산자산관리 김순길 대표가 출연해, 보유하고 있는 재건축 물건의 문제, 실거주 목적의 신혼집 매수 문제 등 부동산 투자자들의 크고 작은 고민에 세세히 귀 기울인다. 이어 솔루션 매물 시간에는 드림부동산투자자문의 김윤제 이사가 미래가 기대되는 다세대주택을 제시한다. 2부 플러스 매물 시간은 드림타워투자연구소의 정형근 이사, 탑시크릿투자연구소의 전형준 팀장이 출연한다.

방송에 소개된 매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부동산 관련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문의전화 02-778-4747 또는 무료문자 013-3366-0110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의 내용은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서울경제TV 홈페이지 ▶ VOD 다시보기 : www.sentv.co.kr※ 부동산 문의전화 02-778-4747 무료문자 013-3366-0110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