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2016 중소기업품질경영대상] (주)한성오에이랜드

제록스 컬러복합기 렌탈 9년연속 최정예대리점 선정

한성오에이랜드 복합기
한성오에이랜드에서 취급하는 DocuCentre-V-C2263 복합기. /사진제공=한성오에이랜드
김진호 한성오에이랜드 대표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에 있는 한성오에이랜드(대표 김진호·사진)는 컬러복합기 렌털서비스를 전문으로 성장해온 기업이다. 지난 1997년 설립된 이 회사는 사무기기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며 성장을 거듭해 왔다. 남들보다 한발 앞선 투자로 한국후지제록스의 최정예대리점에 9년 연속 이름을 올려온 한성오에이랜드는 650여개 기업에 렌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단위의 영업망 구축을 통해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공간절약과 경비절감은 물론 직원들의 업무환경 개선으로 생산성 향상을 이뤄낼 수 있는 복합기는 흑백에서 컬러복합기로 빠르게 대체되고 있는 추세다. 렌털서비스가 보편화되면서 고가의 컬러복합기도 저렴한 요금으로 임대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한성오에이랜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후지제록스의 컬러복합기(ApeosPort-V C3375)는 최고 30ppm의 출력속도와 복사속도, 80ppm의 스캔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표준 트레이에서 52gsm~300gsm의 두꺼운 용지와 봉투 등도 사용할 수 있어 판촉물과 포스터 등의 다양한 인쇄작업도 할 수 있다. 더욱이 편리하고 간단한 조작환경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2007년부터는 동일 사업장 내에 디자인 전문가그룹인 에스디자인을 설립해 기업과 브랜드 특성에 맞는 CI&BI개발과 카탈로그, 브로슈어, 광고 패키지, DM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김진호 한성오에이랜드 대표는 “사무공간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전국적인 서비스지원 조직망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전국 단위의 영업망 구축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신뢰와 감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오철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