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봄향기 품은 우리집] 한샘, 침실·거실 모던스타일로 심플 라이프 추구

한샘_2016 신혼 침실거실 패키지


최근 집 꾸미기의 특징 중 하나가 '심플(simple)'이다. 일터에서 복잡다단한 시간을 보내기 때문일까. 현대인들은 집 안에서만큼이라도 '심플 라이프'를 추구하고 싶어한다. 한샘이 지난해 말 8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단순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모던 스타일(modern style)'을 선호하는 고객이 전체의 30%로 조사됐다.

한샘은 고객의 심플 라이프 성향을 반영한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을 주제로 신혼 패키지 3종과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특히 침실과 거실을 아우르는 모던 스타일의 신혼 패키지 상품이 눈길을 끈다.

한샘은 신혼 패키지 상품을 돋보일 수 있는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한샘의 밀로침대는 기존 그레이 색상에서 브라운 색상의 침대를 추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거실장도 기존 상품보다 10~20㎝ 높게 만들어 수납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TV 시청에 최적화된 높이를 구현했다.

거실장은 화이트 색상의 경우 수납형과 오픈형 2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무광유리 소재인 사틴(satin)을 사용한 '룩스거실테이블'도 그레이·블랙·화이트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매트리스의 경우 영국의 넘버원 매트리스 브랜드인 '사일런나잇(Slient Night)' 3종을 추천하고 있다. 또 메모리·라텍스 시장의 성장을 겨냥해 메모리폼 매트리스 컴포트M 2종도 신규로 출시했다.


관련기사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