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아우디,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 오픈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딜러인 위본모터스는 강남·서초 지역 고객의 유지·관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를 새롭게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ASE)는 가장 빈번하게 관리해야 하는 차량 정기점검 필수항목들을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도입된 새로운 서비스 방식이다. 엔진오일 또는 엔진오일 필터 교환을 비롯해 에어클리너, 공기정화 필터,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유지·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한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점검 서비스를 위해 아우디 ‘트윈 서비스(Audi Twin Service)’를 실시한다. ‘아우디 트윈 서비스’는 하나의 작업대 당 한 명의 기술자가 작업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하나의 작업대 두 명의 기술자를 투입해 작업 시간을 줄였다.

관련기사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는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에 위치해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출퇴근하는 수도권 고객은 물론 기존 강남, 서초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기존 서초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사고수리 보험접수도 가능케 하여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였다. 서비스 센터의 규모는 연면적 396㎡, 지상 2층 규모로 하루 최대 50대를 점검·수리할 수 있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 코리아 대표는 “올해 초 ASE 콘셉트를 적용한 첫 서비스센터인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삼성’을 오픈한 후 시간 단축 등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이 높아 서초지역에 두 번째 서비스센터를 신규 마련하게 된 것”이라며 “이번에는 기존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편의성을 확대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는 주중(월~금)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 주말(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