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키스신 비하인드컷 공개 ‘애틋’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키스신 비하인드컷 공개 ‘애틋’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키스신 비하인드컷 공개 ‘애틋’‘결혼계약’ 이서진·유이, 키스신 비하인드컷 공개 ‘애틋’





‘결혼계약’ 이서진-유이의 키스장면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4일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 측은 이서진과 유이의 키스신 리허설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서진과 유이는 추운 날씨 속 두꺼운 패딩점퍼를 걸치고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서로를 애정이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관련기사



유이는 감정 몰입을 위해 촬영 외 시간에도 제작진과 홀로 떨어져 감정을 유지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서진은 리허설 중에도 본 촬영을 하듯 진지한 자세로 임해 촬영장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촬영을 끝낸 유이는 “지훈과 혜수의 첫 키스신이지만 단순한 사랑이란 감정만 가지고 하는 키스가 아니기에 잘 표현하고 싶었다.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이별을 준비하는 키스이기에 최대한 그 상황에 집중했다. 촬영 전 긴장을 많이 했지만 감독님과 서진 오빠와 이야기를 충분히 나누고 시작해서 무사히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린 작품으로 3일 방송된 10회에서 22.0%(닐슨 코리아, 전국)의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했다.

[사진=MBC 제공]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