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종목추천7007]총선 테마까지 편승되는 이 종목에 주목을

[종목추천7007] 총선 테마까지 편승되는 이 종목에 주목하자!

코스피 지수가 이틀 연속 상승 출발하며, 긍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 코스피 지수는 전일 대비 7.42포인트 오른 1879.75로 출발했으며, 오전 10시 현재 개인과 외국인은 순매수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기관은 매도세를 나타내고 있다.


최근 강세였던 테마는 총선 테마로, 제20대 국회의원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주식시장에서는 총선과 관련된 종목들이 급등했다. 백영환 전문가는 이번 종목은 악재가 완전히 소멸한, 테마까지 편승되는 종목이며, 실적 또한 급증 중인 주가는 대 바닥에 있으니 지금이 매수 기회라고 설명했다. 또한, 추천 종목이 갭상승 출발할 때는 매수를 잠시 멈춘 다음 매수타이밍이 올 때 천천히 매수할 것을 권유했다.

[발해 백영환 종목이 궁금하다면?] 클릭

전화 : 060-300-7007 ▶ 청취 시 30초당 2,000원 부과

번호 : 22번


- 총선 · 대선 테마 대장주의 역할도 기대

관련기사



- 악재가 완전히 소멸해 위험부담이 적어 단기간 수익 가능성 커

- 급증 중인 실적과 주가 대 바닥 종목!

백 전문가는 2000년 당시 투자대회의 전설, 주식의 신 등 화려한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줬던 전문가로, 현 대한카약 카누연합회 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재료매매기법과 악재소멸기법 창시자로, 1998년부터 2000년까지 애디스탁 애널리스드대회에서 20회 연속 1위, 매일경제와 M경제TV가 주최했던 ‘펀드매니저대회(일명 최고수 따라 하기)’ 3년 연속 1위, 2010년 삼성증권배 실전투자대회 1위 등 증권투자대회에서 1위를 30여회 기록했다.‘발해’라는 필명으로 10여 년간 증권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 발해증권연구소 : http://cafe.naver.com/valhae01 ▶ 주식과 증권에 대한 정보 및 무료 상담 제공

※ 본 기사의 내용은 전문가의 의견에 근거한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