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해피투게더3’ 황치열, 중국에서 몸값이 어마어마해~~ “ 행사 두 개에 3억원 ”

‘해피투게더3’ 황치열, 중국에서 몸값이 어마어마해~~ “ 행사 두 개에 3억원 ”

해피투게더3’ 황치열, 중국에서 몸값이 어마어마해~~ “ 행사 두 개에 3억원 ”해피투게더3’ 황치열, 중국에서 몸값이 어마어마해~~ “ 행사 두 개에 3억원 ”




‘해피투게더3’ 황치열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황치열, 장위안, 이세진, 도상우, 조태관이 ‘태양의 남친들’ 특집으로 출연했다.

관련기사



이날 박명수는 “중국에서 행사하면 돈을 많이 주냐”고 물었다. 자신만 물을 수 있는 질문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황치열의 매니저로 활동 중인 장위안은 “오늘 녹화를 위해 행사 두 개 취소했는데 3억원을 버리고 온 것”이라고 대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오늘은 출연료를 다 황치열을 줘야겠다”며 MC들의 출연료를 모아줘야 하는 것 아니냐고 당황했다. 황치열은 “중국에서 아티스트들에 대한 대우가 좋은 편”이라며 “방송도 굉장히 많다”고 덧붙였다.

또 황치열은 중국 최고 인기 예능인 ‘쾌락대본영’에 3개월 간 두 차례 출연한 것은 물론, 현재 면세점 모델로도 활동하며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방송화면 캡처]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