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서울경제TV ‘부동산 올인원’]전세대란 영향으로 수요자가 몰리는 지역은?

[서울경제TV ‘부동산 올인원’]전세대란 영향으로 수요자가 몰리는 지역은?

[서울경제TV / 신민정PD]


*본 기사는 서울경제TV 부동산 올인원 방송중 방영된 내용입니다.

서울경제TV ‘부동산 올인원’에 출연 중인 이철웅(왼쪽) 소장과 김보람 MC.서울경제TV ‘부동산 올인원’에 출연 중인 이철웅(왼쪽) 소장과 김보람 MC.




■ 부동산 올인원 (오후 1시)


■ 부동산 올인원 다시보기 :http://www.sentv.co.kr/program/landallinone

관련기사



서울 아파트 평균 전세가격이 첫 4억원을 넘어섰다.

KB국민은행이 발표한 2016년 3월 전국 주택 매매 및 전세시장 동향 조사에 따르면 3월 서울 아파트 평균 전세가격은 4억244만원이었다. 평균 전세가격이 4억원대로 상승한 것은 서울 아파트 평균 전세가격을 조사 발표하기 시작한 2011년 6월 이후 처음이다. 이처럼 아파트 전세가가 하루 멀다하고 치솟는 가운에 내집 마련을 고심하는 수요자들의 눈길을 끄는 곳은 어디에 있을까? 그 답은 부동산 올인원에 있다.

7일 ‘부동산 올인원’에서는 김보람 MC와 부자아빠부동산연구소의 이철웅 소장과 창조경제부동산연구소의 김원준 팀장, 해든 R&I의 장지은 대표가 출연한다. 핫 트렌드 매물 1부에서는 이철웅 소장이 개발 호재와 학군 이주 수요의 수혜를 누릴 수 있는 서초구 반포동과 마포구 대흥동 신축 다세대주택 매물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핫 트렌드 매물 2부에서는 김원준 팀장과 장지은 대표가 현재보다 미래가치가 더 부각될 서초동과 대치동, 한남동과 이태원의 매물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오늘부터 새롭게 올인원에 합류하는 장지은 대표는 뉴타운과 렌트 빌라를 소개해 투자의 시각을 넓힐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매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부동산 관련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1666-8657 또는 013-3366-0110(무료 문자)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사의 내용은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서울경제TV 홈페이지 VOD 다시보기 : www.sentv.co.kr※ 부동산 문의전화 ☎ 1666-8657 /무료문자 상담 013-3366-0110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