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걸그룹 I.O.I, 5월 4일 정식 데뷔…트와이스 "소미 is 뭔들" 응원 눈길

[5워 4일 정식 데뷔. 사진제공=웅진식품][5워 4일 정식 데뷔. 사진제공=웅진식품]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5월 4일 정식 데뷔를 발표해 화제인 가운데 아이오아이에 1위로 합류한 전소미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의 간판 걸그룹 트와이스의 응원글이 새삼 눈길을 모은다.

트와이스는 지난 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미가 일등했어요. 어린 소미가 힘든 서바이벌을 두 번씩이나 잘 끝내서 저희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요”라며 “그동안 몸도 마음도 힘들었을텐데 고생 많았어 소미야. 앞으로의 활동 응원할게 빠샤!”라는 글과 전소미가 우승 후 눈물을 흘리는 사진을 함께 올렸다.


이를 본 전소미는 트와이스의 인스타그램 글에 “언니들, 사진 캡처 조금만 예쁘게 해주지”라는 댓글로 투정을 부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그러자 트와이스는 다시 한번 인스타그램에 “소미 is 뭔들이지만 다시 올려볼게. 다시 올린 김에 한번 더 축하해”라며 “우리 소미 고생 많았어. 만나면 궁디 팡팡 해줄게. 이번엔 예쁘다고 해줘”라는 글을 올렸다.

한편 YMC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아이오아이의 5월 4일 정식 데뷔 소식을 공개했다.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