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청률 1위자리 또 지켰다…‘박신양의 힘..?“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청률 1위자리 또 지켰다…‘박신양의 힘..?“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청률 1위자리 또 지켰다…‘박신양의 힘..?“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지상파 3사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또 지켰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동네변호사 조들호‘ 5회는 12.3%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5일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 11.3%보다 1.0%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동시간대 지상파 월화극 중 가장 높은 기록이다.


이어 월화극 동시간대 2위는 SBS ’대박‘으로, ’대박‘은 직전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 9.5%보다 0.3% 포인트 하락한 9.2%를 기록했다. 이어 MBC ’몬스터‘는 8.2%로 3위에 그쳤다.

관련기사



월화드라마 3파전 초반에는 ’대박‘이 1위자리를 지켰으나 방송 4회만에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역전하며 이대로 1위 자리를 지켜갈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는 조들호(박신양 분)가 건물주의 횡포로 시름하는 영세상인들의 편에서 고군분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한편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