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삼성전자, 노트북 9 메탈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삼성전자는 ‘삼성 노트북 9 메탈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 노트북 9 메탈의 홍보·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안을 응모 받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의 대학생이면 누구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으다. 공모를 통해 선발된 15개 팀은 결선을 통해 각자 세운 홍보 마케팅 전략에 따라 소속 학교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다. 삼성전자는 미션 수행을 통해 최종 선정된 9팀 중 대상 팀에게 상금 1,000만원, 최우수상 팀에게 500만원, 우수상 2개 팀에게 각각 300만원, 입선 5개 팀에게 각각 100만원을 수여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노트북 9 메탈은 강한 내구성,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과 퀵 충전, 컨설팅 모드 등의 편리한 기능으로 이동이 잦은 대학생에게 꼭 필요한 제품” 이라며 “젊은 층에게 ‘삼성 노트북 9 메탈’을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창의적인 방안일수록 이번 공모전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삼성 노트북 9 메탈은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퀵 충전’ 기능, 180도까지 펼쳐지는 힌지, 화면 회전이 가능한 컨설팅 모드 등의 기술이 적용됐다. 15인치 대화면과 6.2mm초슬림 베젤을 갖춘 ‘900X5L’ 모델과 860g의 900X3L 모델로 구성됐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지원서는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notebook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