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슈퍼주니어 예성,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문 열어봐’…한층 깊어진 감성

슈퍼주니어 예성,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문 열어봐’…한층 깊어진 감성슈퍼주니어 예성,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문 열어봐’…한층 깊어진 감성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의 솔로 데뷔곡 ‘문 열어봐(Here I am)’가 19일 공개됐다.


예성은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솔로앨범 ‘히어 아이 엠(Here I am)’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 바이럴(Vyrl), 유튜브 등을 통해 타이틀곡 ‘문 열어봐(Here I am)’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는 예성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이별한 연인에 대한 마음을 예성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담백하게 불러낸 가슴이 시린 곡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 담긴 예성의 자작곡 ‘어떤 말로도(Confession)’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고백을 담은 밝은 미디엄 템포의 댄스 트랙으로 엑소 찬열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또한 예성이 작사에 참여한 ‘달의 노래 (My Dear)’는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쉬어가라는 메시지를 담아,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예성의 다채로운 음악적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예성은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신곡 ’문 열어봐(Here I am)’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 예성 ‘문 열어봐’ 뮤직비디오 화면캡처]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