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봄나들이·해외여행 떠날땐 혜택 두둑이 챙기세요"

SKT, 봄나들이·해외여행객 위한 멤버십 서비스 대폭 강화

영화관람권·빕스 할인 등 제공

해외여행자 보험, 면세점 할인 혜택도

SK텔레콤 모델들이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키자니아 1호점에서 봄나들이·해외여행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위해 확대한 멤버십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 모델들이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키자니아 1호점에서 봄나들이·해외여행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위해 확대한 멤버십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이 봄나들이나 해외여행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 가입자는 다음 달 8일까지 3주간 매주 금·토·일요일에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 키자니아 서울점과 전국 빕스(VIPS)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1만7,000원 구매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로 출국할 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권 50% 할인, 어시스트카드 여행자보험 최고 10% 할인, 미국 뉴욕 주요 관광지 입장 지원 ‘빅애플패스’ 2달러 할인 등을 받을 수도 있다.


T멤버십 가입자는 신라면세점 · 빅애플패스 할인 혜택을 22일부터, 어시스트해외여행자 보험 할인 혜택을 다음 달 2일부터 SK텔레콤 T멤버십 사이트(www.sktmembership.co.kr)에서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당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봄 나들이 이벤트와 글로벌 멤버십 확대를 추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특색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