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가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에 함께 출연 중인 강민경, 김유미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매주 월-금 오후 7시 15분 MBC에서 방영되는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에서 유명 디자이너 ‘고홍자’역으로 분해 열연 중인 변정수가 강민경, 김유미와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변정수는 강민경, 김유미와 함께 나란히 ‘최고의 연인’ 대본을 손에 든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발산, 극중 변정수와 치열한 복수 공방전을 펼치고 있는 강민경과 극중과는 다른 분위기의 절친 포스를 드러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한 변정수는 어린 후배들 사이에서도 나이를 역주행 한 듯한 뛰어난 미모와 완벽한 몸매, 우아한 매력을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은 세 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싱글, 이혼,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 사랑과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로, 극중 변정수는 자신의 딸인 김유미의 약혼자였던 곽희성과 결혼한 강민경을 망가뜨리기 위한 치열한 복수를 계획,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매회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JS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