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가 5월 5일 어린이날 하루 동안 롯데월드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복 구매 해피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이언볼 광장에서 페도라만의 단독 행사로 진행되며 롯데월드 이용객에게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페도라와 옥소토드 등 수입 브랜드 유아용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발싸개, 유모차 시트, 컵홀더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장 구매자에게는 만원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아울러 현장에서 안전지킴이 카시트 교육을 받고 기념 촬영하면 안전 인증 뱃지를 준다. 부스에 방문한 모든 고객은 페도라·번개맨 부채를 받을 수 있으며 경품행사를 통해 총 30가족에게 선물이 돌아갈 예정이다.
어린이날 기념 행사는 쁘레베베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총 14일간 쁘레베베샵에서도 동일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으며 구매 후기 이벤트도 열린다. 또 쁘레베베는 이 기간 동안 쁘레벱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5월 5일 롯데월드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다만 사전 신청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으로 제한을 둔다.
페도라 L5와 S9 유모차는 국내 10만명의 고객이 선택한 유모차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최근 소비자시민모임의 품질비교평가에서 페도라 S9 유모차는 종합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페도라 S9 POP’ 한정판도 출시됐다.
쁘레베베샵에서는 롯데월드 고객을 위한 쿠폰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쁘레베베샵에 가입 후 롯데월드에서 제공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특별한 가격에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줄즈, 맨듀카, 옥소토트 등 전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