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교육, 가정의 달 맞아 '신기한 한글나라' 고객사은대잔치 진행

신기한 한글나라신기한 한글나라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신기한 한글나라’ 고객사은대잔치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사은 기간은 6월 30일까지 두 달간이며, 한솔교육은 이 기간에 ‘신기한 한글나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니 크로스 힙색’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업 신청 시에는 피쉬톡이 적용된 재미모리 동동 음원동요책 2권을 추가로 제공하며, 체험수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구름빵 손인형과 이야기책을 제공한다.

이번 고객사은대잔치와 별도로 한솔교육은 현재 ‘한글은 모든 교육의 기반이자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신기한 한글나라’와 함께하는 ‘한글의 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개그맨 정성호가 출연한 바이럴 영상은 일주일 만에 조회 수 십만을 넘은 바 있다.


한글의 힘 캠페인과 함께 아이에게 첫 기부의 기쁨을 선물하는 ‘우리아이 첫 기부’ 이벤트도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고객사은대잔치와 기부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한솔교육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국민한글 ‘신기한 한글나라’는 놀잇감을 통해 즐겁게 한글을 깨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나이 및 수준에 맞게 ‘호기심놀이’와 ‘입체놀이’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교재와 교구는 피쉬톡과 연계해 소리자극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리자극은 아이의 청각기억력을 높여 학습 어휘와 표현 어휘를 보다 폭넓게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