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피플

"노후 설계 하세요" NH투자증권 '100세시대 인생대학'

NH투자증권이 지난 2일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노후 지원을 위한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8기 과정을 개강해 참석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노년·은퇴설계 전문가인 한경혜 교수, ‘트렌트 코리아 2016’ 저자 김난도 교수 등이 강연하며 노후 준비 가이드를 제시하고 세무 컨설팅도 제공한다. /사진제공=NH투자증권NH투자증권이 지난 2일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노후 지원을 위한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8기 과정을 개강해 참석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노년·은퇴설계 전문가인 한경혜 교수, ‘트렌트 코리아 2016’ 저자 김난도 교수 등이 강연하며 노후 준비 가이드를 제시하고 세무 컨설팅도 제공한다. /사진제공=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지난 2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한 노후 준비 지원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행사인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8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3일 밝혔다.


매년 두 차례(5·10월) 서울대와 함께 진행하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노년·은퇴설계 관련 국내 최고 전문가인 한경혜 교수를 비롯해 ‘트렌트 코리아 2016’의 저자 김난도 교수 등 대한민국 최고 멘토들과 함께 풍요로운 노후 준비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 ‘서울대 캠퍼스 투어’ 및 ‘스스로 해보는 실내 원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원하는 수강생들은 일대일 맞춤 세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김원규 NH투자증권 대표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고객들의 행복한 인생 후반전을 위해 새로운 미래상을 그려보는 계기가 돼줄 것이며 비슷한 생각과 고민을 안고 계신 분들이 서로 의견을 공유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 인생대학과 같이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변함없이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