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부산행’, 런칭 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긴장감 폭발

‘부산행’, 런칭 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긴장감 폭발‘부산행’, 런칭 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긴장감 폭발




영화 ‘부산행’이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4일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가운데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KTX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영화 ‘부산행’의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도심 곳곳에 발생한 사고로 인해 대한민국에 긴급 재난 상황이 발생했음을 암시한다. 이러한 상황을 진압하기 위해 출동한 헬기와 자욱하게 피어 오른 연기,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로부터의 습격과 이에 쫓기는 사람들의 모습은 대한민국을 덮친 전대미문의 재난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부산행’, 런칭 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긴장감 폭발‘부산행’, 런칭 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긴장감 폭발



또한 “살고 싶다면 부산행 KTX에 탑승하라!”라는 강렬한 카피대로 런칭 예고편에는 KTX에 남은 사람들의 처절한 사투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박진감 넘치는 긴장감을 고조했다.

관련기사



공유, 정유미, 마동석, 최우식, 안소희 등이 출연하며 KTX에 몸을 실은 사람들이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가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은 전대미문의 재난 블록버스터 ‘부산행’은 오는 2016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화 ‘부산행’ 포스터, 런칭 예고편 영상 캡처]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