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신토익 전 마지막 토익시험 정답, 해커스에서 실시간 무료 공개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으로 신토익이 시행된다. 이런 가운데, 15일 치러지는 마지막 구토익시험에서 목표점수를 달성하려는 수험생 사이에서는 토익 정답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토익시험 종료 후 빠르게 토익 정답을 확인할 수 ‘실시간 토익 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실시간 토익 정답 풀서비스’는 시험 전에는 김동영/한승태/한나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시험 후에는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토익 정답과 총평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다. 해당 서비스는 해커스토익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5월 15일 시험 종료 후 제공되는 총평 강의에서는 해커스 영역별 스타강사진이 당일 시험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분석하고, 논란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총평 강의는 시험 종료 후 음성/텍스트/영상 총평 순으로 실시간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사전에 ‘토익 문자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총평 강의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현재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자 전원에게는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다.

아울러 토익 정답·총평 확인 후에는 가채점 결과를 토대로 틀린 개수를 ‘토익점수 환산기’에 입력하면 자신의 토익점수까지 예측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해커스토익 내 커뮤니티인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당일 시험의 ‘abcd’ 정답부터 시험 후기, 토익 공부방법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유용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