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예비 광고인을 위한 이노션 멘토링 코스 시즌 6 진행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획부터 제작까지 실전 광고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멘토링 코스 시즌 6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참가자 선발은 1차 서류전형 및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은 2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전공·지역·국적을 불문한 3학기 이상·6학기 이하 재학 또는 휴학 중인 4년제 대학교 학생이 대상이다. 1차 전형에서는 최종 선발 인원의 3배수인 60명을 뽑게 되며 다음 달 1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면접전형은 다음달 4일 진행되며 6일 최종선발 인원 20명이 발표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이노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nocean)에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올해 멘토링 코스의 과제는 이노션에서 선정한 사회적 기업이 생산, 판매하고 있는 친환경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광고 기획·제작·집행 등이다. 이노션의 차장급 이상 직원 1명이 멘토가 돼 대학생 참가자 5명과 한 팀을 이뤄, 총 4개 팀이 수행과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각 팀의 아이디어는 경쟁 프레젠테이션 방식을 통해 평가 받게 되며 최종 우승팀에 대해서는 광고 제작 및 집행 등에 필요한 지원금 2,000만원을 지급한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