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닥터스' 시청률 15% 돌파…박신혜 '샤샤샤' 공약 이행

박신혜가 걸그룹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의 ‘샤샤샤’를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처=SBS ‘닥터스’ 방송 화면 캡처박신혜가 걸그룹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의 ‘샤샤샤’를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처=SBS ‘닥터스’ 방송 화면 캡처


배우 박신혜가 걸그룹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의 ‘샤샤샤’를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박신혜는 출연중인 SBS 드라마 ‘닥터스’가 시청률 15%를 넘기면 ‘샤샤샤’ 안무와 함께 노래를 부르겠다고 시청률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닥터스’는 지난 28일 방송분에서 15.6%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29일 오전 스타뉴스를 통해 “박신혜가 이번 주 드라마 촬영장에서 공약을 이행할 예정이다. 앞서 공약한 바와 같이 V앱 라이브를 통해 ‘샤샤샤’ 안무와 노래를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몬스터’ 28회는 11.1%의 시청률을 기록해 지난 27일 방송된 27회 시청률 10.6%에 비해 0.5%P 상승하며 2위를 유지했다.

KBS2 ‘뷰티풀 마인드’ 4회는 4.5%의 시청률을 기록해 27일 방송된 3회 시청률 4.7%에 비해 0.2%P 하락하며 최하위에 머물렀다.

주현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