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방송·연예

‘비스트’ 타이틀곡 ‘리본’ 음원차트 1위 기록 “본격적인 활동 돌입 예정”

‘비스트’ 타이틀곡 ‘리본’ 음원차트 1위 기록 “본격적인 활동 돌입 예정”‘비스트’ 타이틀곡 ‘리본’ 음원차트 1위 기록 “본격적인 활동 돌입 예정”




그룹 비스트의 정규 3집 타이틀곡 ‘리본’이 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해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비스트는 4일 0시를 기해 정규 3집 ‘하이라이트’를 발표. 타이틀곡 ‘리본’은 4일 오전 9시 기준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비스트는 선공개 곡 ‘버터플라이’에 이어 ‘리본’까지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비스트=발라드’라는 흥행공식을 또 한 번 이어간다.


타이틀곡 ‘리본’은 용준형,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작곡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함께 작업한 팝 알앤비 장르 곡으로 특유의 서정적 감성 가득한 ‘가장 비스트다운’ 발라드다.

관련기사



메인라인에 사용된 빈티지한 바이올린 사운드가 쓸쓸한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키는 이 곡은 헤어진 연인과의 관계를 풀어진 리본에 빗대어 표현한 용준형의 섬세한 가사가 진한 여운을 남기기도 한다.

한편 비스트는 멤버 장현승의 탈퇴로 5인조 그룹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리본‘ 발표 후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 예정이다.

[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