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피스·상가·토지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코업호텔네트워크 ‘제주 코업시티호텔 하버뷰’

아름다운 경관에 개발호재까지





부동산 시장의 분위기가 여전히 뜨거운 제주도에 ‘코업시티호텔 하버뷰’가 들어선다. 개발 호재가 산재해 있는 서귀포에 위치한데다 관광 수요 증가로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는 숙박시설의 추가 공급이 필수적인 상황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코업시티호텔 하버뷰는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2895번지에 지어진다. 지하 1층~지상 9층, 총 306실(전용 22㎡) 규모다.


한일종합건설이 시공을 맡게 되며 준공 이후 운영과 관리는 ‘부티크&비즈니스호텔’을 10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코업’이 담당한다. 전문적인 운영 노하우를 가진 기업인 만큼 객실가동률에 대한 우려를 줄일 수 있을 전망이다.

관련기사



인근의 개발 호재도 많다. 해양수산부의 ‘10항 10색 국가어항 만들기’와 ‘어촌 마리나역’에 프로젝트에 선정된 제주 위미항이 대표적이다.

호텔에 들어서는 객실과 서비스 역시 눈길을 끈다. 객실은 코지 룸, 스파 룸, 레지던스, 스탠다드 등 다양한 특색을 지닌 4가지 형태로 구성된다. 테라스에서는 한라산과 제주 바다의 조망이 가능하다.

LG전자의 ‘에너지절감 및 원격관리 시스템’ 도입된다. 이를 통해 에너지 사용량이 감소 될 뿐만 아니라 투숙객의 요구에 따라 입실 전 조명 및 냉난방을 조절할 수 있다.

한편 ‘코업시티호텔 하버뷰’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 구로구 새말로 97 테크노마트 3층에 위치한다. 준공은 2018년 3월 예정. 1600-0223

정순구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