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4,500만원 지원, 아이비스PC방 창업비용 지원정책





PC방프랜차이즈 아이비스PC방은 7월 15일까지 한시적 4,500만 원 창업지원 정책을 운용할 것으로 전해 왔다. 해당 창업특전은 스마트책상 50% 할인과 흡연실 설치 무상지원, 매장별 무선충전기 지원 등 총 4,500만 원 상당의 창업지원 품목을 신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지원한다.

또한, 아이비스PC방은 오픈 이후의 가맹점 홍보관리에 치중하고 있는데, 온라인 매장홍보 및 프로게임단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역 상권 내 가맹점 알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아이비스의 이번 4,500만 원 창업지원 정책은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고급 블랜더와 과일스무디를 제공할 수 있는 초도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국밥, 떡볶이,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를 원터치로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조리기 ‘스마트쿠커’ 역시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처럼 아이비스PC방에서는 카페PC방과 관련된 푸드존 경쟁력을 어필하며 창업주가 부담스러워 할 품목에 대해서 본사차원의 지원을 감행하고 있으며 신규 인테리어 출시를 통해 타 브랜드 가맹점과 환경적 요소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

아이비스PC방 관계자는 “이번 4,500만 원 창업지원 혜택을 통해 부담스러웠던 품목에 대한 창업주의 부담을 덜 수 있었으면 좋겠다. 또한 지역별 맞춤 인테리어 전략과 가맹점에 대한 본사의 홍보지원, 창업지원 프로모션이 한데 모여, 부담 없는 창업비용으로 성공적인 지역상권 1등 가맹점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전했다.

아이비스PC방의 창업정보 및 창업지원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또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