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KB금융, 은행과 증권서 '롬바드 오디에 펀드 3종' 판매

KB국민은행과 KB투자증권, 현대증권이 KB국민은행의 우수 펀드인 ‘롬바드 오디에 펀드 3종’을 동시 판매한다. 스위스 프라이빗뱅킹(PB)전문은행인 롬바드 오디에와 손을 잡고 출시한 이 상품은 예·적금 등 전통적인 금융상품의 한계를 극복하고 글로벌 주식시장 변동성에 대응해 안정적 수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롬바드 오디에 펀드는 ‘KB 롬바드 오디에 글로벌 전환사채 펀드’,‘KB 롬바드 오디에 유럽 셀렉션 펀드’와 이번에 새로 출시한 ‘KB 롬바드 오디에 골든에이지 펀드’로 구성돼 있다. ‘KB 롬바드 오디에 골든에이지 펀드’는 헬스케어, 제약, 금융, 소비재 등에 관련된 글로벌 기업에 분산 투자해 안정적 수익을 추구하는 글로벌 재간접 펀드이다.


KB금융그룹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롬바드 오디에 펀드 가입하고 시원한 아메리카노 마시고 ~!’ 이벤트도 진행한다. 롬바드 오디에 상품을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2매를 증정하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KB국민은행은 KB금융그룹내 증권사와 시너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최근 기업 신용연계 파생결합증권(DLS)펀드를 600억원 판매한 데 이어 앞으로도 상품 공동개발 등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강동효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