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신네기’ 이정신, 설렘 가득 버스킹 현장 ‘무장해제 꽃미소’

‘신네기’ 이정신, 설렘 가득 버스킹 현장 ‘무장해제 꽃미소’‘신네기’ 이정신, 설렘 가득 버스킹 현장 ‘무장해제 꽃미소’




이정신의 병아리 버스킹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tvN 새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원영실, 연출 권혁찬·이민우, 이하 ‘신네기’) 측은 21일 하늘집 셋째 ‘소울 甲’ 강서우로 변신한 이정신의 캐릭터 컷을 게재했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로 알려져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이정신은 밤에도 형광등 100개를 켜놓은 듯한 상큼한 미소를 날리며 길거리에서 버스킹을 즐기는가 하면 팬들의 열기로 가득한 공연장에서 무대를 즐기며 ‘소울 甲’다운 모습을 한껏 내뿜고 있다. 또한 그는 샛노란 니트로 시선을 사로잡은 뒤, 반할 수밖에 없는 ‘꽃미소’와 ‘눈웃음’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있다.


특히 가수 씨엔블루(CNBLUE)의 멤버인 이정신은 ‘신네기’를 통해 드라마와 현실을 넘나드는 천상 연예인으로서의 모습을 그려낸다. 그가 맡은 강서우는 소녀들의 우상으로, 그가 가는 곳마다 팬들이 가득하고 가수로서 인정받고 있다는 점은 현실의 이정신과 똑 닮아있어 극을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제작진에 따르면 이정신은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홍대 주변에서 진행된 일명 ‘병아리 버스킹’ 촬영에서 자연스럽게 보조출연자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분위기를 달궜고, 능숙하고 여유롭게 버스킹 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하늘집 셋째 강서우는 모든 여자의 로망인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같은 면모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더욱 세차게 뛰게 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이정신은 실제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강서우 역에 더욱 잘 녹아들어 극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었다”면서 ”강서우가 소녀들의 우상이자 천재 싱어송라이터인 만큼 공연장에서의 열정적인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니 앞으로 공개될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오는 8월 12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