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해커스, 토익점수 발표 맞춰 '점수분석 서비스' 무료 제공





해커스토익이 토익시험 성적 발표에 맞춰 다양한 ‘점수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눈길을 끈다.

우선 ‘백분율 분석기’는 토익 성적표에 기재된 백분율을 입력하면 파트별로 틀린 문제 개수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다. 본인의 취약파트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이를 집중적으로 보완하고 다음 시험을 위한 체계적인 전략을 세워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7월 31일 토익시험 당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신토익 바로채점 서비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시험 직후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abcd’ 정답 ▲당일 시험의 해설과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는 총평강의 ▲내 점수를 상세히 분석해 주는 개별 성적표가 모두 포함된 신토익 풀케어 서비스다.

관련기사



특히 지난 4년간 ‘해커스 토익점수 환산기’와 ‘백분율 분석기’를 이용한 62만 명 토익커들의 증명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채점ㆍ점수분석 서비스라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누적 이용자 수, 2015.08~현재 기준). 통상 20일 가까이 소요되는 성적 발표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시험 직후 빠르게 자신의 토익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당일 시험에 대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총평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총평 강의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직접 알려주는 당일 토익시험 분석과 논란문제에 대한 명쾌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종료 후에는 음성/텍스트/영상 총평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한편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 성적 발표일에 다른 응시자들의 점수와 난이도는 물론 토익공부 방법, 인강 추천 등 토익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들은 해커스 토익 어플을 다운 받으면 언제 어디서나 더욱 쉽게 이용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