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너목보3’ 이선빈, 드라마-예능 휩쓴 끼쟁이 “밤샘 준비”

‘너목보3’ 이선빈, 드라마-예능 휩쓴 끼쟁이 “밤샘 준비”‘너목보3’ 이선빈, 드라마-예능 휩쓴 끼쟁이 “밤샘 준비”




배우 이선빈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통해 수준급의 노래와 춤, 피아노 연주 실력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이하 너목보3)에 미스터리 싱어로 등장해 청아하면서도 힘있는 목소리로 2NE1 ‘아파’와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선빈은 감성적인 발라드와는 반대되는 파워풀한 춤까지 선보이며 청순함과 걸크러쉬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선빈의 무대를 본 패널들은 “이렇게 완벽할 수는 없다”,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실력이다” 등의 코멘트로 호평을 아끼지 않았으며, 네티즌들 역시 “고음 부를 때 소름…“, “춤 실력에 한 번, 노래 실력에 또 한 번 놀랐다”, “이선빈이야 말로 진정한 사기캐릭터” 등 댓글로 이선빈의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너목보3’ 무대를 위해 빠듯한 드라마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밤샘 연습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이선빈은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을 통해 “연기가 아닌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했는데, 열심히 준비 한만큼 좋게 봐 주신 것 같아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보여드리고 싶은 것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큰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현재 OCN금토드라마’38사기동대’에서 ‘조미주’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꽃미주’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의 빛나는 비주얼까지 갖춘 신예로 주목 받고 있던 이선빈은, ‘너목보3’에서 드라마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방송 직 후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함으로 ‘新사기캐릭터’에 등극함과 동시에 명실상부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임을 입증해 냈다.

한편 이선빈은 최근 SBS‘정글의 법칙 in 몽골’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드는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너목보3’ 이선빈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