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중국 공략하는 거대 ‘코스메슈티컬’ 시장.. 비교한 만큼 돈 번다 [하이스탁론]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 화장품 중소기업들의 활약도 활발해지고 있다. 미국, 유럽 등 해외 선진시장까지 수출 범위가 넓어지고 있고,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시도하는 등 사업 영역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이용해 피부재생, 주름개선, 피부미백 등 화장은 물론 치료까지 고려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업계 추산에 따르면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 규모는 약 4000억 원대로, 연평균 18%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데 이는 노년인구 증가와 성형 미용시술의 증가를 그 원인으로 볼 수 있다. 거기에 거대한 중국시장 공략 기대감까지 더해지며 관심을 받고 있어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한편 시장에서는 개인들의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 분위기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여기에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바꿔 타려는 투자자들의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다만 뒤늦은 테마주에 대한 묻지마 투자에는 주의할 필요가 있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5%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예스티(122640), 나노신소재(121600), 엘티씨(170920), 포스코대우(047050), 백산(03515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