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금강주택,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Ⅰ’ 모델하우스 인파 몰려





금강주택은 지난 19일 개관한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Ⅰ’ 모델하우스에 주말 사흘동안 4만 5,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21일 밝혔다.


경기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B-4블록에 들어서는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Ⅰ은 지하 2층~지상 30층 아파트 8개동, 944가구 규모로 단지 전체가 전용면적 84㎡형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아파트는 다산신도시 남단에 있어 일부 가구에서 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대형 근린공원과 남양주 한강체육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 다산신도시 초입에서 올림픽대로를 따라 송파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서울 강남 접근성이 좋다.

분양 관계자는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Ⅰ은 다산신도시 내에서도 한강 조망이 가능한 입지에, 전가구 5베이 룸테라스 설계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전화가 꾸준히 이어졌다”며 “최근 청약열풍이 거센 다산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수준에 달하는 입지와 혁신설계가 적용된 만큼 높은 청약열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200만원 초반으로 책정됐다. 청약 일정은 오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31일이며 계약은 다음달 6~8일이다.

정순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