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제2금융

KB캐피탈, 한국GM 쉐보레 ‘All New 카마로SS’ 콤보 할부 상품 출시

한국GM 쉐보레 ‘All New 카마로SS’./사진제공=한국GM한국GM 쉐보레 ‘All New 카마로SS’./사진제공=한국GM





KB캐피탈은 한국GM과 함께 ‘All New 카마로SS’ 출시를 기념해 기존에 쉐보레 자동차에 적용하던 콤보 할부 혜택을 적용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콤보 할부는 현금 할인과 함께 저금리 장기 할부를 제공하는 혜택이다. 장기 할부는 최대 60개월, 연 4.9%까지 가능하다.


이달부터 판매가 시작된 All New 카마로SS는 콤보 할부로 구입 시 50만원 할인과 함께 장기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7년형 쉐보레 카마로 SS의 가격은 5,098만원, 볼케이노 레드 패키지는 5,178만원이다.

관련기사



이외에 콤보 할부 적용 시 스파크는 100만원, 크루즈 가솔린 모델은 190만원의 현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재구매할 경우 최대 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쉐보레 차량을 3년 이상 보유한 고객이 크루즈, 캡티바 차량을 구입하면 50만원의 특별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러한 혜택을 활용하면 구형 말리부의 경우 최대 400만원, 올란도는 최대 13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트랙스의 경우 취득세 7% 및 자동차세 1년 30만원 지원으로 최대 256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GM쉐보레 대리점 및 KB캐피탈 상담센터에서 가능하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