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16 올해의 공감경영' 카페창업 까사밍고 '대상' 영예





지난 2일에 열린 ‘2016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에서 ㈜라이온에프지의 브런치 카페창업 전문 업체 까사밍고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까사밍고는 국내 첫 지중해식 웰빙브런치 카페로 브런치와 프랑스 베이커리를 제공해 신선한 커피와 함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브런치 메뉴는 지중해식 샐러드와 샌드위치로 첨가물을 넣지 않고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노르망디 지역에서 인증받은 100% 천연 버터를 이용한 베이커리까지 즐길 수 있어 고급스러운 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고객들에게 실제 북유럽 지중해 환경을 옮겨 놓은 듯한 인테리어를 제공해 흔하지 않은 카페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점들이 고객들과 예비 카페창업주들에게 인정을 받은 결과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한국 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 학회가 주최하는 2016 올해의 공감경영대상은 고객을 진심으로 섬기고, 국가의 행복에 초석이 되고 있는 CEO 및 브랜드, 지자체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제도이다.


엄격한 사전 심사를 통해 CEO 역량과 브랜드 시스템 구축, 경영 성과 등을 지표로 수상자를 선정하는데, 까사밍고는 그동안 고객의 요구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하여 외식 업계를 선도한 노고를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까사밍고 박대순 대표는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은 개인이 아닌 라이온에프지 임직원과 전국의 점주분, 그리고 모든 고객여러분께서 도와주신 우리 모두의 상”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를 듣고 좋은 서비스로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대상수상 소감을 전했다.

실제로 까사밍고는 최근 프랑스에서 온 천연베이커리 카페까지 확장하면서 점포, 인테리어, 디자인, 마케팅 등 모든 사항을 혁신하여 원가 절감을 이뤄냈다.

까사밍고 관계자는 “대상을 수상한 이후 까사밍고에 창업 문의에 대한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까사밍고와 함께 성공 창업을 그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까사밍고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