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T월드 통합사이트' 오픈…"상품·서비스 한눈에"

기존 ‘T월드’, ‘T월드다이렉트’, ‘T멤버십’, ‘T로밍’ 통합

통합 마케팅 플랫폼 활용…"플랫폼 사업자 변신 가속화"

25일 SK텔레콤 모델이 서울시 중구 을지로의 한 SK텔레콤 매장에서 ‘T월드 통합사이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25일 SK텔레콤 모델이 서울시 중구 을지로의 한 SK텔레콤 매장에서 ‘T월드 통합사이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이 기존에 각각 운영했던 ‘T월드’, ‘T월드다이렉트’, ‘T멤버십’, ‘T로밍’ 사이트를 하나로 모은 ‘T월드 통합사이트(www.tworld.co.kr)’를 26일 오픈한다.


이를 통해 사이트 한 곳만 방문해도 SK텔레콤의 모든 상품 및 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찾아보고 가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관련기사



SK텔레콤은 이 사이트를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생활가치, 사물인터넷(IoT), 미디어’ 영역을 주력으로 하는 플랫폼 사업자로서의 변신을 가속화 한다는 방침이다. 또 약 한달 간 통합사이트 이용 관련 고객의 불편 사항을 실시간으로 접수 받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통합사이트 오픈으로 고객 분들이 더욱 손쉽게 SK텔레콤과 소통하게 될 것”이라며 “통합사이트 이용 관련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반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