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한국코와,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출시


한국코와는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어린이용, 여성용 마스크를 최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와삼차원마스크 어린이용은 어린이 얼굴에 꼭 알맞은 3차원 신형입체구조로 입 주위에는 공간을 두어 숨쉬기 편하면서 마스크 옆 부분은 얼굴에 밀착되어 미세먼지와 꽃가루를 99% 차단해준다. 여아용과 남아용으로 구성된 어린이용 마스크는 소프트타입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귀아픔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에 조금 익숙해진 어른들이라도 오랜 시간 마스크를 쓰고 있으면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코와삼차원아쿠아마스크는 마스크 바깥쪽에 동봉된 보습액을 뿌리면 보습액이 마스크에 신속히 흡수돼 간단한 가습효과를 낼 수 있는 기능성 마스크다. 더블오메가 입체구조와 마우스바가 있어 입주변 공간을 확보해 숨쉬기 편하며 입안과 호흡기가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해준다. 비염환자나 감기로 입을 벌리고 자는 사람들이 수면 시 사용하면 가습효과를 지속시켜준다.

관련기사



화장한 여성을 위한 코와삼차원뷰티마스크는 마스크에 기능을 추가해 마스크 때문에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것을 해소한 제품이다. 마스크와 입술이 닫는 부분에 공간을 확보해 메이크업이 마스크에 묻지 않도록 설계하고 마스크 안쪽에는 화장이 지워지지 않는 보호코팅이 되어 있다.

또한 허브마스크는 로즈, 자스민 등 아늑한 허브향까지 더했다. 마스크 착용 전 톡톡 두드리며 마이크로 캡슐이 톡톡 터지며 향이 퍼진다. 두드리는 힘에 따라 향의 강약도 조절할 수 있다. 주변의 냄새가 신경 쓰이거나, 언제 어디서나 허브향으로 기분전환을 하고 싶을 때 좋은 제품이다.

한국코와 관계자는 “코와마스크는 일본 점유율 1위의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인 삼차원 디자인에 더블 필터로 만들어 미세먼지를 99% 차단한다”며 “메르스로 유명해진 코와 삼차원 N95마스크는 미국 산업안전보건연구원(NIOSH) 인증서와 미국FDA 산하 미립자 연구기관인 NELSON연구소의 시험성적서를 취득, 정식으로 허가 받은 공산품으로 N95외 모든 코와 삼차원 마스크는 넬슨 연구소 시험성적을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송대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