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전 세계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 ‘공각기동대’의 새로운 귀환!

스칼렛 요한슨의 강렬한 변신!‘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SF 범죄 액션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스칼렛 요한슨의 새로운 변신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최초 런칭 영상을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세계를 위협하는 음모를 지닌 범죄 해커 조직에 맞선 특수부대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범죄 액션이다.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1989년 연재를 시작한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공각기동대’는 여러 버전의 애니메이션 극장판과 TV 애니메이션, 소설, 게임 등으로 제작되며 30년 가까이 SF의 명작으로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할리우드에서 처음으로 영화화 되는 것은 물론 <어벤져스> 시리즈의 ‘블랙 위도우’ 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섹시한 매력을 선보인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주연을 맡으며 영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최초 런칭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이번에 공개된 최초 런칭 영상은 존재편, 정체편, 시작편까지 세 가지 의미가 담긴 영상을 한데 모아 구성한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존재감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강렬하고 비밀스러운 매력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존재편에서 삭막하고 텅 빈 공간에서 홀로 조용히 움직이는 엘리트 특수부대의 리더 스칼렛 요한슨, 그리고 정체편에서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그녀의 모습은 영화 속 펼쳐질 스릴 넘치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 시작편에서는 총을 겨눈 채 어두운 복도를 걷는 스칼렛 요한슨과 그녀의 시선 끝에 닿은 공간 속 무언가에 묶여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모습이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라는 대사와 함께 어우러지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전한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2017년 3월 개봉 예정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