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랩 시리즈,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 후원

핑크 리본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핑크 리본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10월 한 달간 판매하며 ‘2016년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 후원에 나선다.

랩 시리즈는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에 매년 브랜드 대표 제품 패키지에 핑크 리본을 새긴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안티에이징 로션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을 새롭게 디자인해 유방암 예방과 근절을 위한 행동 실천을 독려할 예정이다.


뉴욕 베이스의 럭셔리 맨즈웨어 디자이너 마이클 바스티안이 랩 시리즈의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을 지지하며 특별히 디자인한 포켓 스퀘어가 들어있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관련기사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가벼운 타입의 제형과 고유의 향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인삼 추출물이 주름과 피로 흔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을 눈에 띄게 개선시켜 더욱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함께 선보이는 ‘핑크 리본 포켓 스퀘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년 내내 어떤 스타일에도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해 그루밍족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핑크 리본 포켓 스퀘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세계 강남, 신세계 본점, 롯데 잠실, 현대 대구 등 4개의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과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돼 유방암 연구 및 교육, 의료 서비스 지원에 사용된다.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의 용량 및 가격은 각각 50ml, 6만6,000원선.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