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동시간대 1위 '더 케이투' 송윤아, “이제 그만들 하셨으면..”에서 “참으로 큰 축복인 것 같습니다”주목

송윤아가 출연중인 ‘THE K2’ 6회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기준 가구 평균 시청률 6.8%, 최고 시청률 7.6%를 기록,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6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다시 한 번 경신했다.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 K2)’속 송윤아, 송윤아 인스타그램 인증샷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 K2)’속 송윤아, 송윤아 인스타그램 인증샷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 K2)’에서 대선 후보의 아내로 열연중인 배우 송윤아가 지난 8월 인스타그램에 올린 절친 후배 배우 손예진의 ‘밥차’ 인증샷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사진 속에서 송윤아는 “언니를 열렬히 사랑하는 손예진 드림”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이동식 포장마차 앞에서 하트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있다. 차의 간판에는 ‘송윤아 언니의 THE K2 대박을 기원합니다’라는 글이 새겨져있다.

관련기사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아가면서 내가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는이와 함께 할수있다는건...참으로 큰 축복인것같습니다...”라는 내용의 게시물을 게재했다.

이번 인증샷은 지난 9월 송윤아가 올린 배우 설경구와 결혼 후 일각에서 쏟아진 두 사람에 대한 억측과 악플에 대해 솔직한 심경 고백 글과 함께 화제가 됐다.

한편, 송윤아는 자신의 복귀작 ‘THE K2’의 기사 아래 ‘불륜녀’ 등의 악플을 갈무리 해 인스타그램에 “이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내가 정말 이런 삶을 산 여자였더라면 난 지금쯤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을까”라며 “이제 그만들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적었다. 이어 “전 여태 살아왔듯이 앞으로도 더 바르게 살거예요. 적어도 사람으로서 해서는 될 일 안될 일을 놓치며 살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러고 싶구요.”라고 소신을 밝힌 바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