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송문기 박사의 '프로-에스 멘탑 쏘팔메토' 전립선 건강을 책임지다





긴 연휴 동안 대한민국 남성들이라면 장시간 운전과 명절 이후 밀린 업무를 처리하는 데 있어 큰 후유증을 느꼈을 것이다. 이와 같은 후유증은 전립선 건강과 밀접한 영향이 있는데, 특징으로는 연령에 상관없이 업무, 운전, 자전거 등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이 많이 겪는 증상이다.


전립선 건강이 나빠졌다는 확실한 증상으로는 소변을 자주 보거나 잔뇨감이 남고, 수면시간에도 깊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화장실을 찾게 되는 야뇨증 등이 있으며, 심한 경우 전립선염, 전립선 비대증 등의 질환을 동반할 수 있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많은 남성들이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이 첨가 된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고 있는데 쏘팔메토 추출물 내 로르산과 함께 남성의 전립선에 중요한 영양소는 바로 “아연”이다. 전립선세포는 혈관 속 남아있는 아연을 흡수해 저장하고 정액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전립선세포가 아연을 흡수하는 이유는 아연이 부족한 상태일 경우 세균감염에 취약 해져 전립선염 또는 불임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한 아연 섭취가 전립선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이 첨가 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글루콘산 아연이 첨가 된 식품은 찾아보기가 힘들다.

관련기사



쏘팔메토 열매추출물과 아연이 첨가 된 건강기능식품 프로-에스 멘탑은 (주)노브메타파마에서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으로 내놓은 대표적인 제품이며, 40년 동안 대사연구를 전문적으로 다룬 송문기 박사가 개발에 참여해 쏘팔메토(로르산), 아연, 셀렌 세가지 성분의 황금비율을 완성하였다.

송문기 박사는 40년 동안 아연 및 대사연구를 통해 산화아연 및 황산아연의 흡수율을 보완해 체내 흡수율과 이용율을 높인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해 프로-에스 멘탑을 통한 아연 흡수를 최적화하는 데 성공했다.

(주)노브메타파마 관계자는 “40대 이상의 연령대에서 나타났던 전립선 질환이 젊은 남성층의 잘못 된 생활 습관에 따라 찾아오는 빈도수가 높아지고 있고, 실제 젊은 남성층의 문의가 많아졌다”라고 밝혔다.

프로-에스 멘탑은 (주)노브메타파마 공식 쇼핑몰 <노브메타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회원 가입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