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금융가

KB국민은행, 광주광역시에 '사랑의 빵나눔터'개소

KB국민은행 관계자들이 4일 광주광역시 소재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 희망나눔 봉사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빵나눔터’ 개소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은행KB국민은행 관계자들이 4일 광주광역시 소재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 희망나눔 봉사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빵나눔터’ 개소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4일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을 통해 조성한 ‘사랑의 빵나눔터’를 개소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빵나눔터 개소식 행사와 함께 진행된 제빵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빵을 직접 만들었다.

이승재 KB국민은행 광주중앙 지역본부장은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의 정성이 담긴 후원금을 통해 빵나눔터를 개소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임직원들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범수 KB국민은행 노동조합 교육·대외본부장은 “빵나눔터 시설지원 및 봉사활동은 노사가 손을 맞잡고 함께하는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이다”며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협력하여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에 대해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KB국민은행은 그동안 임직원 후원금으로 대한적십자사 용산봉사센터 및 성동광진봉사센터 경기중부봉사센터 내에 빵나눔터 시설을 후원한 바 있으며 ‘사랑의 빵나눔터’시설 후원과 더불어 임직원들이 매월 정기적인 제빵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빵을 전달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후원금을 통해 전국 각지의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