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태리 ‘안투라지’ 카메오, ‘아가씨’ 박찬욱 감독과 동반 출연 ‘드레스 입장’

김태리 ‘안투라지’ 카메오, ‘아가씨’ 박찬욱 감독과 동반 출연 ‘드레스 입장’김태리 ‘안투라지’ 카메오, ‘아가씨’ 박찬욱 감독과 동반 출연 ‘드레스 입장’




배우 김태리가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에 카메오로 등장할 예정이다.

영화 ‘아가씨’에서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단숨에 영화계에 떠오르는 별이 된 배우 김태리가 ‘안투라지’를 통해 안방 극장을 찾는다.


‘안투라지’는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차영빈(서강준 분)과 그를 톱스타로 만드는데 올인한 매니지먼트 대표 김은갑(조진웅 분), 그리고 영빈에게 인생을 건 친구들의 연예계 일상을 담은 이야기. 김태리는 은갑 역을 맡은 조진웅과 영화 ‘아가씨’의 인연으로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

관련기사



극 중 김태리는 배우 역을 맡아 순백의 드레스 자태를 뽐냈으며, 영화 ‘아가씨’의 박찬욱 감독과 함께 출연해 ‘안투라지’의 첫 회의 포문을 연다.

영화 ‘아가씨’로 흠 잡을 데 없는 연기력과 개성 있는 비주얼을 드러내며 영화계가 주목하고 있는 배우로 급 부상한 김태리는 드라마, CF, 영화 등 다방면에서 끊임 없는 러브 콜을 받고 있으며 임순례 감독의 영화 ‘리틀포레스트’로 차기작을 알리며 다음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김태리가 카메오로 출연한 ‘안투라지’는 4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김태리]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