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SF9, 팬들 요청 쇄도 힘입어 첫 지방 팬 사인회 개최..이어 후속곡 ‘K.O’ 활동

남성 신인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첫 지방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SF9은 12일 부산과 대구에서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SF9은 지난달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를 시작으로 분당, 일산 등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총 7회에 걸쳐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SF9은 팬들의 추가 개최 요청에 힘입어 부산과 대구에서 팬들을 직접 만나기로 결정했다.

관련기사



/사진=FNC엔터테인먼트/사진=FNC엔터테인먼트


지난달 5일 타이틀곡 ‘팡파레(Fanfare)’로 데뷔한 SF9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파워풀하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실력파 신인’으로 주목 받았다. 특히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으로 총 여섯 차례 발주를 진행하는 등 음반차트에서 강세를 보인 것은 물론 일본 타워레코드 K팝 주간 차트에서도 4위에 오르며 국내외에서 주목 받았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SF9은 15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수록곡 ‘K.O(케이오)’ 스페셜 활동을 진행한다. ‘K.O.’는 긴장감 넘치는 공격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곡으로 물레방아가 돌아가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물레방아춤’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