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BS'컬투쇼' 10주년 기념 영화, '돌고돌고돌고' 온라인 공개!

SBS‘컬투쇼’가청 청취자의 사연으로 만든 단편영화 ‘돌고돌고돌고’가 드디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오는 14일(월) 낮 12시부터 SBS홈페이지와 주요 포털,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가 제작한 영화 ‘돌고돌고돌고’가 공개된다. 특히 그 동안 영화 ‘돌고돌고돌고’에 관한 소식은 SBS ‘컬투쇼’를 통해 수 차례 언급되었던 터라, 이번 영화 공개에 청취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금까지 총 5차에 걸쳐 UCC콘테스트를 개최했던 SBS파워FM ‘컬투쇼’는, 청취자들의 사연으로 만든 기발하고 재미있는 UCC가 인터넷 상에서 많은 화제를 뿌리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SBS ‘컬투쇼’제작진은 올해 방송 10주년을 기념하며, ‘라디오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직접 ‘단편영화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또한 이 프로젝트를 위해 영화 ‘족구왕’의 우문기 감독이 제작진과 함께 수백 개의 청취자 레전드 사연을 직접 검토하며 기획단계부터 참여했고, 배우 오정세와 박지영, 지수가 주연으로 참여해 단편영화 ‘돌고돌고돌고’가 완성됐다.

관련기사



영화 ‘돌고돌고돌고’(감독 우문기)는 10분 분량의 단편으로, 운전을 좋아하는 어머니가 중고차를 구입한 뒤 운전하다 차가 멈추지 않아 생긴 에피소드를 재미나게 각색한 영화다. 운전하는 어머니와 차를 세우기 위한 카센터 직원들의 이야기가 익살스럽게 표현되어 있다. 특히, 지난 10월에는 ‘대단한 단편영화제’에 출품되어 최우수상 격인 ‘KT&G 금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오는 영화 ‘돌고돌고돌고’는 11월 14일(월) 낮 12시부터 SBS파워FM 개국 20주년을 기념해 SBS 홈페이지와 주요 포털 사이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일반에 공개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