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에스엘에프앤비(대표 정순태)의 대표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지난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1박 2일간 전북 무주군 에서 개최된 KBS 코미디언 극회 한마음 체육대회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 ‘KBS 코미디언 극회 한마음 체육대회’는 KBS 출신의 원로 코미디언부터, 현직 개그맨들까지 희극인들의 단합과 화합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전통 있는 연례 행사로, 이날 행사장에는 약 120여명이 모여 성황리에 행사를 치렀다.
이날 킹콩부대찌개를 대표하여 행사에 참여한 킹콩부대찌개의 노석래 사장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일은 아주 보람되고 가치 있는 일이며, 우리 킹콩부대찌개의 메인 슬로건인 ‘배부름의 즐거움’ 역시 매장을 찾는 고객 분들에게 킹콩부대찌개의 맛과 서비스로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업은 달라도 행복한 미소를 주는 그 본질은 같다고 생각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킹콩부대찌개의 후원이 국민 여러분들에게 웃음과 해학을 선사하는 KBS희극인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다니 기쁘다.” 고 본 행사를 후원한 소감을 밝혔다.
킹콩부대찌개는 2016년 11월 현재 총 115개의 전국 가맹점을 운영중인 부대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지역적 색체가 강했던 부대찌개를 대중적인 외식 메뉴로 탈바꿈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킹콩부대찌개는 베품과 나눔, 배부름의 즐거움, 상생의 프랜차이즈를 추구하며 가맹점주와 본사와의 탄탄한 결속력으로 성장을 하게 된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킹콩부대찌개는 창업 이후로 단 한차례의 쉼 없이 매월 지역 어르신을 초청하여 사랑의 오찬 행사를 진행하면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종합격투스포츠 선수인 로드FC 명현만 선수를 비롯한 격투스포츠 선수들을 꾸준히 정기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