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서울경제TV] 금호산업, 경북 구미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 2차’ 특별분양 중

구미 도심내 최고 29층 랜드마크 단지

실수요 선호 높은 단일 84㎡ 2개 타입

종합터미널·구미역 등 기반시설 갖춰

금호건설이 경북 구미시 형곡동에 짓는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2차’ 아파트 단지 조감도. / 사진제공=금호건설금호건설이 경북 구미시 형곡동에 짓는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2차’ 아파트 단지 조감도. / 사진제공=금호건설




금호건설이 경북 구미시 형곡동에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2차’를 지난 6월 공급하고 잔여세대를 특별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2차는 1순위 청약결과 최고 10.5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4층~29층, 3개 동, 총 255가구 규모로 조성되고, 주택형 별로는 ▲전용 84㎡A타입 208가구 ▲전용 84㎡B타입 47가구 등 소비자들의 가장 선호하는 전용 84㎡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50만원대로 정책됐다.

관련기사



단지가 들어서는 구미 형곡동 일대는 대형 입시학원을 비롯해 어학원, 예체능학원 등 학원가가 있고, 금오초, 형곡초, 송정여중, 경북외고 등의 학군이 형성돼 있다.

단지 1 km이내에 구미종합터미널을 비롯해 구미역, 메가박스, 동아백화점, 구미차병원이 있고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도 인근에 있어 생활편의시설이 이미 갖춰져 있다.

계약금은 5%로 계약자의 초기부담을 최소화 했고, 중도금 60%(무이자), 잔금 35%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경북 구미시 원평동 1071-8번지(구미종합터미널 맞은편)에 마련돼 있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