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BS '풋볼매거진 골!', 다비드 비야 초대해 배성재와 축구토크 성사

스페인의 ‘축구 영웅’ 다비드 비야가 축구 캐스터 배성재와 만나 한국을 방문한 소감과 한국 축구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사진=SBS ‘풋볼매거진 골!’/사진=SBS ‘풋볼매거진 골!’




자신의 이름을 딴 축구아카데미 원포인트 레슨을 위해 내한한 다비드 비야는 SBS의 축구 매거진 프로그램 ‘풋볼매거진 골!’에 전격 출연을 결정하고 최근 녹화를 마쳤다. ‘풋볼매거진 골!’을 진행중인 배성재 아나운서와 만난 다비드 비야는, 자신의 축구 인생은 물론 한국 축구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밝힌다.


다비드 비야는 인터뷰에서 과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과의 맞대결을 했던 느낌을 비롯해 한국 축구를 향한 자신만의 견해을 밝힌다. 또한 박지성,손흥민 등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 선수들에 대한 솔직한 심경 또한 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발렌시아,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등의 명문 팀에서 활약하며 전성기를 보낸 다비드 비야는, 2010 남아공월드컵에서 스페인을 우승으로 이끈 최고의 국가대표 선수로 꼽힌다. 배성재 캐스터 역시 남아공월드컵을 통해 스타 캐스터로 발돋움 한 이력이 있어 두 사람이 추억하는 월드컵의 기억도 인터뷰의 재미가 될 전망이다.

한편, 다비드 비야의 인터뷰는 12월 16일(금)부터 2주에 걸쳐 SBS ‘풋볼매거진 골!’을 통해 전파를 탄다. ‘풋볼매거진 골!’은 SBS에서 매주 금요일 새벽 1시, SBS스포츠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