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2016 중소기업 경영대상-세현소프트] 영업인 구인구직사이트…고객사 1만개 달해

김정기 세현소프트 대표김정기 세현소프트 대표




서울시 중구 을지로3가에 있는 세현소프트(대표 김정기·사진)는 영업인과 기업인을 연결하는 영업인 전문 구인구직사이트(영업나라.com)를 운영하고 있다.


영업은 현대사회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필수부서라고 할 수 있다. 물건을 잘 만들어 놓고도 영업이 안되면 기업이 커 나갈 수가 없다.

영업을 잘하느냐 못하느냐에 그 회사의 사활이 걸려 있는 셈이다. 영업나라닷컴은 구인자와 구직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구인구직 전문사이트다. 기업은 전문적인 영업인을 뽑고 영업인은 자기의 적성에 맞는 영업직을 선택할 수 있는 사이트인 것이다.


현재 1만 여개 기업체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 수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초기에는 중소기업전문으로 구인·구직을 알선해 왔지만 이제는 대기업으로부터도 자주 문의와 광고가 들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구직등록은 100% 무료로 진행되며 구인정보는 지역별과 업종별, 역세권별, 급여별로 세분화된 검색기능이 제공된다.

영업나라닷컴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업 구인·구직 홈페이지. /사진제공=세현소프트영업나라닷컴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업 구인·구직 홈페이지. /사진제공=세현소프트


또 고용형태와 학력, 경력별 구인정보 검색이 가능하다. 영업나라닷컴에서는 영업성공이야기와 사업·창업·투자아이템, 양도·양수·동업·위탁, 전시와 공고안내 등의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영업맨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김정기 세현소프트 대표는 “영업 구인·구직의 포털 No.1인 영업나라는 구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구인을 원하는 기업에게는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 결 같이 신용과 믿음을 바탕으로 만족을 드리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광석 서울경제비즈니스 기자 business@sedaily.com

안광석=서울경제비즈니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