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재테크

[오마이머니]내 카드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키장은



카드사들이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이해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프트권부터 렌탈, 강습 및 부대시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카드사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키장이 다르기에 미리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먼저 신한카드는 곤지암 리조트 할인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5인까지 리프트 할인 20%(온라인 예약 시), 렌탈(10%)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한카드 고객은 대명 비발디, 무주 덕유산, 알펜시아, 엘리시안, 오크밸리, 용평, 웰리힐리, 지산, 하이원에서 리프트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대명비발디, 무주덕유산, 베어스타운, 알펜시아, 엘리시안, 오크밸리, 용평, 웰리힐리, 지산, 하이원, 휘닉스파크 등 11개 스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키장에 따라 다르지만 리프트권은 최대 60%, 렌탈은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개인별 1일 4매 이내에 한해 제공되며, 1회권과 서비스권, 부분 렌탈 구매 시엔 할인 받을 수 없다,


BC카드와 우리카드 고객은 대명비발디, 베어스타운, 알펜시아, 양지파인, 에덴벨리, 엘리시안, 오크밸리, 용평, 웰리힐리, 하이원, 휘닉스파크에서 최대 6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대명비발디, 베어스타운, 용평, 웰리힐리, 휘닉스파크에서는 심야권 한 장 구매 시 두 장을 주는 ‘1+1’ 이벤트 중이다.

관련기사



롯데카드는 할인 이벤트를 대명비발디, 알펜시아, 엘리시안, 오크밸리, 용평, 지산, 휘닉스파크에서 진행한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본인 포함 4인까지 최대 6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고객은 대명비발디, 무주덕유산, 알펜시아, 양지파인, 에덴벨리, 엘리시안, 오크벨리, 용평, 웰리힐리, 지산, 하이원, 휘닉스파크에서 리프트권, 장비렌탈 및 스키강습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스키장별 리프트권 할인율 등 자세한 혜택은 각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